점포선정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1) 점포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점포를 소유하시고 계신 경우에는 본사 가맹사업팀에서 매장 주변상권 분석을 통해 예상매출, 수익 등을 검토 후 점주님과 협의를 통해 입점가능여부를 확인합니다.
2) 점포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
점주님께서 생각하고 계시는 희망지역, 예상 투자금액, 매장규모 등을 고려하여 입점가능 지역의 점포와 상권분석을 한 후 점주님께 추천해드립니다.
계약기간과 재계약은 어떻게 되나요?
가맹계약시 계약기간은 2년이며, 2년후 1년 단위로 재계약을 하시게 됩니다.
본사에 지불하는 로열티는 어떻게 되나요?
月 로열티는 POS 기준, 총매출액의 1.5%입니다.
주고객층은 어떻게 되나요?
주 고객층은 30대~40대 주부이며, 국탕뿐 아니라 간식 및 어린이메뉴 까지 잘 갖추어져 있어서 20대와 아동들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매장 운영 교육과 오픈 지원은 어떻게 되나요?
계약 체결 후 본사의 교육 일정에 따라 운영, 조리, 서비스, 이론교육을 이수하셔야 하며, 가맹 오픈일부터 3일간의 오픈지원을 도와드립니다.
매장 오픈 후 관리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오픈후 본사 담당자의 오픈지원부터 시작하여 QSC(Quality, Service, Cleanliness)를 상시 점검 및 관리하며 가맹점 운영의 어려운 부분을 최소화 시켜드립니다.
계약 후 오픈까지 기간이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인테리어공사가 3주정도 소요되며, 이 기간중 점주님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오픈까지의 기간은 매장계약시기에 따라 최소 3주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