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푸드에서 운영하는 가정간편식 전문 프랜차이즈 ‘국선생’은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3일까지 2주간 ‘국선생 제1회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접점의 최전방에 있는 가맹점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국선생의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자 시행됐다.
참여방법은 각 가맹점만의 5구 용기 활용 방안 및 국선생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레시피 등을 밴드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시행됐으며, 높은 참여율로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다양한 의견을 받아 진행됐다.
심사는 상품 판매 가능성, 지정 식자재 활용, 조리 방법의 간편성 등 3가지 기준에 따라 진행됐으며, 1등 50만원 물류이용권에는 고덕그라시움점의 ‘제육볶음을 활용한 두부김치’가 선정됐으며, 2등 30만원 물류이용권에는 인천송도점의 ‘찜닭 소스를 활용한 코다리조림’이 선정됐다. 그리고 3등 10만원 물류이용권에는 대구동호점의 ‘5구 용기를 활용한 추억의 도시락&비빔밥 세트’가 선정됐다.
고덕그라시움점 가맹점주는 "그동안 수고한 직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어 더욱 좋았다.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천송도점 가맹점주는 "좋은 아이디어 공유할 수 있어 정말 좋았다. 앞으로도 '고객을 이롭게 하는' 가맹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동호점 가맹점주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3등이라니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레시피 공유가 잘 되어서 다양한 신메뉴가 나오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홈스푸드 최성식 대표는 “금번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통해 전국 가맹점 점주님들과 함께 신메뉴에 대한 즐거운 고민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당선되신 점주님들과 참여해 주신 모든 점주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가맹점과 소통하며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기획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선생’은 국내산 한우, 무항생제 닭고기와 돼지고기, 제철 우리농산물, 자연맛조미료, 특허 발효소금을 사용하는 등 깐깐한 기준의 원재료 정책을 실천하고 있는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반찬 외에도 국, 탕, 찌개, 볶음요리 등 다양한 식사 메뉴를 판매 중이다.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 (http://www.pointn.net)
관련링크: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8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