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선생, 1인가구 증가 겨냥한 '건강 간편식'

김병호,이덕주,이희수 2018. 3. 27. 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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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가구 증가와 함께 건강 간편식 열풍 등에 힘입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간편식 프랜차이즈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정간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주)홈스푸드의 국선생은 그 일환이다.

국선생은 '가치 있는 식품으로 고객을 건강하게 하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3년 론칭했다.

현재 전국에 80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확보하며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완전 조리나 반조리 식품을 내놓고 창업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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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

1인가구 증가와 함께 건강 간편식 열풍 등에 힘입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간편식 프랜차이즈 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정간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주)홈스푸드의 국선생은 그 일환이다. 국선생은 '가치 있는 식품으로 고객을 건강하게 하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3년 론칭했다. 현재 전국에 80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확보하며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완전 조리나 반조리 식품을 내놓고 창업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기획팀 = 김병호(팀장) / 이덕주 기자 / 이희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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